방쌤

 

저는 수익형 블로그를 만들고

 싶은 마음에 처음 블로그를

만들었는데요.

 

어떻게 하는줄도 모르고 단지

블로그 아이디만 무작정

생성하고 손을 넣고 있는 상태였어요.

 

 

 

 

 

 

사실 블로그 아이디 생성이 중요한게 아니라

목적에 맞게 블로그를 운영해야

수익이 생기고 내가 원한는

블로그를 만들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블로그 강의 하는 곳을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블로그 강의를 들어 보니

단지 매일 블로그에 글을 작성한다고

되는게 아니더라구요.

1)제목은 어떻게 쓰는지

2)키워드는 무엇인지

3)글에 형식은 어떻게 쓰는지

4)검색결과는 어떻게 되는지

아는거 없이 단지 글만 썼던

제가 부끄럽더라구요.

 

 

 

 

 

처음엔 온라인 강의라

블로그 강의 제대로 받을수 있을까

싶었는데..

수강하고 보니 온라인 이라 수강도 편하고

블로그 강의도 100강의가 넘어서

언제든 내가 강의 들으며

제가 원했던 블로그 강의들을

전부 꼼꼼하게 배울수 있었어요.

 

 

 

 

초보자들도 강의 보면서 쉽게

배우고 따라할수 있도록

블로그 강의가 잘 짜여져 있거든요.

 

덕분에 강의 듣고 책보고 열심히 공부한 결과

블로그를 이용해서 돈도 벌고 있거든요.

 

 

저 혼자 아무것도 모르고 했을땐

꿈도 못꾸던 것들을~~

블로그 강의를 듣고 이렇게

수익을 내다니..

꿈만 같아요.

 

 

 

 

 

 

블로그 강의도 마음에 들지만

그 외에도 관련지원들이 많아서

더 믿고 블로그교육받는것 같아요.

 

 

제가 필요할때마다 상담요청해서

언제든 도움받을수 있어 좋아요.

 

 

 

 

또 블로그 강의는 시간이 흐르면

로직이 변하기 마련인데요.

이럴때도 걱정없이 그에 맞게

강의도 꾸준히 업데이트 된답니다.

(추가비용없이)

 

 

블로그 강의 제대로 된

강의를 찾으신다면 제가 들었던곳

추천해드려요.

기초 블로그만들기부터~내목적에 맞는

블로그 운영까지

전부 배울수 있어요.

 

블로그교육

샘플자료*상담

<<클릭>>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커미션을 제공받을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