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안녕하세요.

 

블로그 배우기

제가 컴맹인데도 정말 해냈습니다.

(감격감격)

 

 

블로그 배울때 운영이

서툴러서 엄청 헤매고

힘들었는데 이제는 블로그 하는

재미에 하루하루가 즐겁습니다.

 

 

 

 

 

 

 

저는 블로그 배우기를 한 이유가

제가 판매하는 제품을

좀더 잘 마케팅하고 싶은 마음에

블로그 교육을 받았는데요.

 

 

처음 제가 배울 생각을 못하고

계속 대행업체에 광고를

맡겼지만 계속 들어가는 돈이

부답스러워...

 

 

블로그 배우기 일반적으로 하는

블로그 꾸미기.위젯 만들기

블로그 하는방법 만으로는

마케팅이 될것 같지 않았어요.

 

 

 

 

 

 

그래서 전문적인 블로그마케팅을

배우기로 결심했는데요.

 

컴퓨터는 장식용이였던 우리집에

제가 블로그 교육받는곳 을

찾는다고 엄청 열심히 검색했던 기역

 

전 그덕에 한국마케팅아카데미

블로그 전문교육기관을

알게 되었어요.

 

 

 

 

 

 

일단 여기는 블로그 운영 목적에

맞게 블로그 강의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정말 1:1맞춤형 교육이라

마음에 들었는데요^^

 

 

강의 자체가 온라인이라

핸드폰으로 강의 보면서

컴퓨터로는 바로 따라 하며 실습하고

모르면 다시 돌려보기  하면서

열시히 공부했습니다.

 

 

저는 컴퓨터도 잘 모르는 컴맹이였으니

블로그도 처음이죠.

 

 

 

 

 

 

블로그 강의를 보면서

수강생들에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도 배우고.

블로그 글쓰기 맥락잡는방법

마케팅하는방법

키워드 추출하는 방법

블로그 활성화 방법등

여러가지를 배우고 블로그에 적용하니

정말 신기할 따름이구요.

 

 

이외에도 블로그 마케팅에 필요한

강의는 100강의가 넘어요.

이렇게 체계적으로 블로그 배우기

할수 있다니...

감사할 따름

 

 

 

 

 

 

또 내 블로그를 홈페이지에

진단 신청하면

건강한 블로그 만들수 있게

꾸준히 모니터링 받을 수도 있어 좋아요.

 

일반적으로 교육하고 나면 땡 이지

꾸준히 관리해주거나 모니터링을

해주는 곳은 없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블로그 강의 들으며

진단도 받고 꾸준한 상담을 통해 내 블로그

조언도 받을 수있으니

제가 판매하는 제품량은

쑥~~쑥 오르고

매출량 증가는 당연한 결과네요*&*

 

 

 

 

 

블로그 배우기 찾고 계신다면

아카데미에서 목적에 맞는

블로그강의 시작해보세요.

 

저는 아직도 꾸준히 업데이트 되는

강의 보면서 블로그 꾸준히 운영중이랍니다.

 

 

 

돈 되는 마케팅을 하고 싶다면

일단 블로그 배우기 부터 시작하세요.

그럼 매출이 상향되는걸 보실수 있을겁니다.

 

 

 

블로그 배우기 혹시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랭크 클릭하셔서 확인해보세요.

 

 

[블로그 교육 ]

[샘플강의 신청]

 

 

 

한국마케팅아카데미 m클럽 회원으로

이글을 게시하고 추가 과목 할인권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