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경력단절 된 주부가

일자리 구하기는 하늘에

별따기더라구요.

 

더구나 시간 따져가며 일자리

찾기는 정말 힘들었어요.

그래서 전 포천일자리

찾다기 집에서 컴퓨터로 하는

타이핑 알바를 시작 했는데요.

 

 

 

 

 

 

출근한다고 따로 준비하지 않고

내가 원하는 시간에

심지어 하루에 2시간이면 충분하답니다.

단 컴퓨터만 있다면....

 

 

포천일자리 고작 집에서

하루 2시간 일 하지만

이 일을 시작하기 전에는

일자리 찾으로 종종 걸음으로

다녔던 생각을 하면~

지금은 완전 행복하고

재미나게 일하고 있어요.ㅋㅋㅋ

 

 

 

 

 

 

일거리는 회사에서

제공 받아서 글을 써요.

주제는 내가 원하는데로

주로 블로그나 카페에

이렇게 글을 쓰는데요.

 

 

정보성 글을 온라인상에 올려두면

사람들이 관심있는 분야에

검색하고 유입이 되면

전 한건당 수익으로 8000원씩

받는 일이랍니다.

 

 

에게 겨우 8000원?

너무 작은거 아니야 할수도 있지만

잘 쓴 글하나에 많게는

10만원까지 나올수 있으니

절대 무시 못하는 금액이죠.

 

 

 

 

 

 

포천일자리 타이핑 알바를

시작하게 된지

벌써 9개월째가 되었는데요.

컴퓨터를 다루는 일도 익숙해지고

노하우도 쌓이다 보니

매일 수익이 4-5만원은 생기거든요.

그래서 그덕에 제 월급은 매달

100만원 이상은 받는 답니다.

 

 

매일 한건씩 글을 발행하고

받는 수익은 시간대비

고수익알바에요.

 

 

 

 

처음 일자리를 찾다

우연히 어떤 분에 글을 보고

관심을 갖게 되어 시작한

포천일자리

 

 

솔직히 처음은 사기인가

하고 의심도 했어요.

집에서 컴퓨터로 글쓰기 하고

돈이 생긴다는게 말이돼? 생각했거든요.

근데 제가 해보니 말이 되더라구요.

 

 

일거리를 제공하는 곳에

홍보를 해주고 그 홍보를

해준 대가로 회사에서는 저한테

돈을 주는거죠.

 

 

전 일거리 제공받는 곳에서

교육도 받고 일 시작하는 방법도

배우고 하니 어려움 없이

할수 있게 되더라구요.

 

 

 

 

 

솔직히 경력 없는 주부가

할수 있는 일들이

한정되어 있잖아요.

보험 .TM사원.등등

근데 제가 일거리 제공받는

일들은 이이들 교육이나

자격증.생활필수품들을

이용해보고 글을 작성하는거라

참 좋더라구요.

 

 

온라인강좌 책으로

인터넷으로 직접 보고 배운거라

그대로 따라하고 또 회사에서

제공하는 수익이 잘나오는

글들을 참고해서 글을 작성하니

이렇게 매일 수익이 진짜 나오네요.

 

 

 

 

 

 

포천일자리

하루 꼬박 9시간씩 일해라

정해져 있는게 아니라 좋구요,

 

 

제가 일해보니 얼마나 편하고

알짜베기 고수익알바인지~~

혹시 포천알바 구하고 계시거나

찾고 계신다면 아래 링크 클릭

하시고 전문적인 상담 받아보세요.

내게 딱 맞는 일인지^&^

 

 

 

포천일자리센터 상담/자료 신청

<클릭>하기

 

클릭하시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마케팅 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수수료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