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앙금플라워떡케이크만들기

이렇게 쉽게 집에서 배울줄 몰랐네요~~

 

 

 

 

 

 

집안 가족행사에 사용해 보려고

취미로 슬슬 배우기 시작한

앙금플라워 배우기인데요.

 

저는 뭐 전문가가 될 것도 아니고

그낭 취미삼아 해보는 거라

학원이나 공방 안가고

동영상강의로 연습하고있거든요.

 

 

 

 

 

 

제가 사진을 잘못찍어 화면이

흐릿흐릿 하네요.흐흐

 

찾아보니까 이런 동영상강의가

비용도 저렴하기도 하고

 

내가 보고싶을대 보고싶은 만큼

강의를 보면서

앙금플라워떡케이크만들기를

배울수있으니까요.

 

의외로 강의 구성이랑

커리큘럼도 좋고 배울수 있는

기법들도 다양하네요^^

 

 

 

 

 

 

 

 

일단 저는

 앙금플라워떡케이크만들기 재료는

이 동영상 강의 보는 사이트에서

전부 보내줘서 그걸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앙금플라워를 시작하려면 깍지에

필요한 도구를 고르고 사는것도

일일텐데...

 

저는 여기서 그냥 알아서

보내주니까 그것도 참 편했어요.

<신경쓸일 없잖아요>

 

 

 

 

 

 

재료 받자 마자 강의 틀어 놓고

기초강의 부터 듣기 시작했는데

 

 

처음엔 간단한 장미짜기 만도

기본 1개월은 걸린다는데

저는 장미.카네인션.포사인.레큘러등

앙금떡케이크만들기까지

 

처음 앙금플라워를 접하는 사람도

잘 따라갈수 있도록

강의 난이도 조절을 잘해놨더라구요.!

 

 

 

 

 

 

 

처음엔 그냥 취미삼아서

시작한 나만의

떡케이크 만들기

 

 

강의를 보다보니까

생각보다 배우기도 쉽

재미도 있고~~

 

 

지금은 그냥 시작한김에

앙금플라워떡케이크만들기 까지만

하지말고 자격증 까지

취득해보려고 생각중이에요.

 

 

 

 

 

 

이곳 사이트에서 강의를 보면

앙금플라워자격증 시험

응시 자격이 생기거든요.

 

그렇게 자격증 따고 나면

나중에 부업을 하던가 강사로

활동할수 있다고 하니

그런쪽으로 일을 할수 있도록

연결해주는 서비스도 있다고 하던데

 

내가 좋아하는 일로 돈도벌고

일도 생긴다면 좋잖아요^^

 

 

 

 

 

 

 

혹시 앙금플라워 제가 보는 강의

궁굼하신분들 계실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아래 홈페이지 주소 남겨드려요.

 

 

자료 필요하시거나

무료체험 해보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세요^^

 

 

앙금플라워떡케이크만들기

무료자료 받기

 

 

 

 

 

 

 

 

 

 

 

 

 

 

 

 

 

 

 

 

 

 

 

 

나눔커미니티 이벤트 활동을 통해

작성한 앙금플라워배우기 수강생글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