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클레이아트

 

창이력과 집중력이 요구되며

아이들에게 안정적 정서 함양이

되는 클레이아트

 

 

집에서 하려고 알아보니

클레이아트 재료를

무료로 주는곳이 있더라구요.

 

 

한두번 만들고 끝이라면

상관 없겠지만

아이들과 좌뇌우뇌를 동시에 훈련 시키고

계속 함께할 계획 이라면

클레이아트 재료 제공받는게

더 좋겠더라고요.

 

 

 

 

 

 

 

저는 일단 아이들과

클레이를 만들어 봤어요.

 

색감 또한 친환경 소재고

손가락 끝이나 손바닥으로 재미있게

만들기를 하면서 정서적 안정을

만들어 주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방과후교사 전문 교육기관에서

클레이아트 자격증과정 수업으로

배웠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강사님처럼

말투나 손동작등 강사님 하시는 것

 처럼 아이들에게 가르치니

더욱 효과적 이더라구요.

 

 

 

 

 

 

 

 

 

 

클레이아트 자격증 과정은 3개월이 지만

아이들이 좋아해서 많은 시간

아이들과 수업하며 배우고

놀았던것 같아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아이들과

더 많은 이야기도 하게 되고

엄마와 친해지니 게임 하는

시간도 줄고 ^^

 

대신 서로 대화에 시간은 더욱

늘어나니 클레이아트  시작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아이들과 즐겁게 즐기며

강의는 2개월만에 끝낼수 있었어요.

 

 

 

 

 

 

 

 

역시 온라인 강의 장점이

바로 시간과 장소 구애 없이

언제든 내가 원할때 할수 있다는거 잖아요.

저는 아이들과 톡톡히 득을 본 셈이죠^^~~

 

 

 

요즘은 전부 자격증 시대죠.

멀 해도 자격증 있어요.하고 물어요.

 

 근데 제가 클레이아트 자격증을

취득할 생각은 못했는데...

이렇게 클레이아트 재료 공짜받고

수업들으며 자격증 까지 취득하다니~

 

 

 

클레이아트 자격증

취득했으니 취업의

길도 열리는게 맞죠...ㅎㅎ

 

 

 

 

 

 

 

 

 

초등학교 방과후 수업이나

문화센터.유치원등 교육기관에

클레이아트 지도사로 출강할수 있는

취업지원을 교육기관에서

해준다고 해요.

 

 

또 집에서 홈스쿨이나

공방창업지원도 가능하다고 하고....

 

 

 

클레이아트 지도사로 내가

원하는 맞춤 취업지원이 가능해

언제든 일 할 마음만 있으면

상담신청하라고 하시네요.

 

 

 

 

 

 

 

그래서 저도 오프라인 특강과

취업설명회에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이력서 눈에 띄게 쓰는법

면접 예상질문과 답변등

정말 현실적인 면접 노하우까지

배우고 방과후교사 준비 중 이랍니다.

 

 

 

취업지원센터에서 제공받은

구인.구직 정보를 통해

이력서를 넣고 기다리고 있거든요.

 

 

 

 

 

 

 

초등 방과후 선생님이 되기 위해

미리 현장 실습도 해봤는데요

 

실제 현직 강사님들에

실전팁 들을 배우고

아이들을 케어 하는 노하우까지

배워서 가장 큰 도움이 되었어요,

 

 

또 나도 할수 있다는 자신감도 생기고....

 

 

주부가 집에서 살림한 하다가

무언가를 도전한다는게

정말 쉬운일은 아니거든요.

 

 

 

 

 

 

 

설레임반 두려움반이였지만

실습할때 강사님이

강의에 나와 있는 내용을 그대로

이용해 수업하는걸 보고

저도 용기를 얻었어요.

 

 

그외 필요한

커리큘럼은 교육기관에서 제공받고

재료는 회원 전용쇼핑몰에서

저렴하게 구입하구요.

 

 

또 수업 하며 아이들 관리와

학부모 관리 요령도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니 수업에 대한 걱정은 없네요.

 

 

 

 

 

혹시 클레이아트 재료 받으며

아이들과 취미생활도 즐기고

자격증도 취득해서 방과후교사가

되어 보는건 어떠세요.

 

직업을 새롭게 바꾸시거나

취업을 고민 중이시라면

취업지원이 확실한 곳에서

시작해 보세요.

 

 

 

회원 가입 안하셔도 되구요.

한 차시  강의를 보실수 있는

체험 강의 남겨드릴게요.

 

클레이아 공예

자세하게 알아보기

클/릭...터/치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추가 수강할인 연장권을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