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앙금플라워공방 창업지원

 받고 시작하기

 

 

안녕하세요^^

저는 3년 전에

 앙금플라워떡케이크를

알게 되었어요.

 

 

근데 손 재주도 없고 뭘 배우는게

겁이 나서 시도 조차 못했는데

다시 몇개월간에 고민끝에

앙금플라워 배우기를 시작했답니다.

 

 

 

 

 

 

 

 

앙금플라워공방에

앙금떡케이크 수강료를 알아보니

기초반.심화반.전문반

각각 상당한 비용이 들어 가더라구요.

거기에 재료비 까지~

(헉 소리 날 만큼)

 

 

 

그래서 이곳저곳 정보 수집을

통해 "온라인"으로 앙금플라워

샘플강의 받아보고

수강신청 했어요.

(앙금플라워 재료도 공짜받고~)

 

 

앙금플라워자격증

온라인 강의 보러가기

 

 

 

 

 

 

 

처음에는 꽃이 잘 짜지질 않아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조색하는데도 많이 힘들었어요.

 

 

또 직장 다니면서 인강으로

수강을 하다보니 편한 시간에

 수업 하는건 좋은데....

워킹맘이니 아이 챙기며

앙금플라워독학을 한다는게

참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처음 부터

크게 욕심내지 않고

 

장미꽃 짜는 연습부터

시작해 어레인지 하는방법

 

꽃과 꽃의  간격을 맞추는법

꽃을 떡케이크에 세울때 각도등

 

천천히 배우기 시작했는데

3개월 정도 지나니 어느 정도

멋진 앙금플라워떡케이크가

 완성되더라구요.

 

 

 

 

 

 

3개월 온라인으로

앙금플라워자격증을 취득하고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창업준비는 제가 배운 교육기관에서

앙금플라워 홈스쿨&공방창업 지원

등록,허가,모집,홍보,관리등

운영 전반에 필요한 교육과

초도물품등

(약 300만원 상당) 무료 지원 해주더라구요.

 

 

 

 

 

 

처음에는 앙금플라워공방 창업

고민하고 정말 가능할까?

생각했는데...

모든걸 할수 있도록 취업지원

연구소에서 지원해주고

1:1상담을 통해 도움 받으니

공방 창업에 자신감이 생기는것 같아요.

 

 

 

 

혹시 앙금플라워에 관심있으신가요?

배워보고 싶은데

가까운 공방은 없고

비용도 문제가 된다면

제가 배운 교육기관 추천합니다.

한번에 수강으로 기초반부터~전문반까지

또 취업과 창업까지

모두 도와드려요.

 

 

앙금플라워배우기

동영상 강의 신청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추가 수강할인 연장권을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