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앙금플라워 수강료 저렴하게 배우다

 

 

 

앙금플라워를 배우려고 공방에

앙금플라워 수강료를 알아봤는데요.

 

생각보다 수강료에 재료비가

상당하게 많이 들어가 더라고요.

 

 

 

 

 

 

저도  앙금플라워를 처음

배우기 시작 전에는

사실 비싼 학원비에 재료비

상당히 부담스러웠거든요.

 

 

 

근데 앙금플라워떡케이크 만들기

시작 하기전 재료와 도구등

무상으로 받고

공방보다 저렴하게 배웠답니다.

 

 

그건 바로 온라인 강의로

신청해서 집에서 배웠거든요.

 

 

 

 

 

 

회사도 다니고 아이도 있다보니

나가서 배우고 싶어도

사실 현실적으로 불가능했는데~~

인강으로 잘 선택해서

들으니 공방보다 앙금플라워 수강료

저렴하게 제대로 배울수 있더라구요.

 

 

꽃짜기에 기본인 장미.수국.동백

데이지.솔방울등

다양한 꽃을 만드는 기법부터

떡찌는 방법까지 전부 배울수 있었어요.

 

 

 

 

 

앙금플라워독학 처음은 힘들것

같았는데 강의 들으며

앙금플라워떡케이크 만들기

 생각보다 어렵지 않더라구요.

 

 

꽃을 만들때 색에 조합과

어떤 방법으로 변형을 주느냐에

따라 꽃에 종류도 달라지는 건데

아무것도 모르는 저도 강의 듣고

따라 하다보니 어려운 꽃도 1-2시간 정도

연습하면 짤수가 있더라구요.

 

 

재미있게 만들고 연습하고

앙금을 짜면서 먹기도 하고

앙금플라워 수강료 부담없이

전 집에서 저렴하게 배웠네요.

ㅎㅎㅎㅎ

 

 

 

 

 

 

앙금플라워 재미있게 배우면서

 생긴건 바로 앙금플라워자격증 인데요.

제가 듣고 있는 강의가 바로

자격증 과정이라 강의 수강하고

자격증까지 땄어요.

자격증 취득은 별로 어렵지 않더라구요^*^

 

 

 

필기와실기 시험이지만

강의만 충실히 들었다면

충분히 통과할수있는 난이도구요.

실기는 내가 만든 앙금플라워떡케이크 중

잘 만든걸 골라 보내면 되니까

부담없구요.

 

 

 

 

 

 

 

앙금플라워 수강료 저렴한 곳에서

자격증 취득도 하고 보니

수익 활동도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방과후학교에서 앙금플라워 지도사로

또는 구청이나 문화센터에서

강사로 취업을 할까 생각이 들구요.

 

 

또 앙금플라워 자격증 딴지

얼마안됐지만 천천히 부업도

해볼까해요.

부업하시는 분들보면 떡케이크

한개당 5-7만원정도 받는데

용돈벌이로 꽤 좋을것 같아요.

 

 

 

 

 

 

 

앙금플라워 수강료 알아보다

너무 비싸서 고민이신분들

또 더 체계적으로 여러 기법을 배우고

싶으신분. 혹은 집에서 배우고 싶으신분.

무료로 강의 한편 볼수 있는

신청 페이지 남겨요.

무료니까 받아보고 결정하세요.

 

 

회원가입이나 강요 없으니

부담없이 체험강의 들어보세요.

 

 

 

▼▽▼▽▼

앙금플라워 수강료

앙금케이크 배우기

무료자료 받기(클릭)

▲△▲△▲

 

 

앙금플라워 수강 너무 좋아요.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추가 할인서비스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