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하니까

시간적 여유가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저를 위한 취미생활을

알아보다 천연수제비누 알게 되고

여성직업으로 핫한

천연비누자격증에 도전하게 되었는데요.

 

지금은 취미로 배우지만 나중에

강사로,취업 창업등을 할수 있다기에

고심끝에 도전하게 되었지요.

 

 

 

 

 

 

 

요즘 천연수제비누만들기는

방과후 학교,문화센터,각종 공공기관에서

인기있는 수업이래요.

 

저는 우리가족이 사용하는 거라

좋은 천연비누만들기재료로

예쁜,기능성있는 비누를

만들어 쓰기도 하고

나중에 천연비누지도사로

취업까지 도전해 볼수 있으니

배워두면 손해 보는 일은 없을것 같아요.

 

 

 

 

 

 

 

하지만 천연비누만들기방법만

안다고 전부 강사로 취업할수

있는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교육기관의 선택도

상당히 중요해서 저는 여러곳에

교육기관 비교하며 꼼꼼히

따저 보고 시작했는데요.

 

 

 

 

 

 

 

일단 가장 중요한게

천연비누레시피도 중요하겠지만

저는 일단 커리큘럼과 취업 지원을

먼저 확인했는데요.

여러교육기관에 상담받아보고

무료 샘플강의 들어보고

비교해서 선택한 방과후교사아카데미랍니다.

 

 

 

 

 

 

 

 

이곳은 천연수제비누만들기 수강료는

다른곳에 비해 조금 비싼듯 했지만

수업 신청하면 천연비누재료는

무료 제공해주고,

자격증 취득 응시료 또한 무료

여기에 취업지원,사후관리까지 전부

무료로 해주니까??

여러가지 따지면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또 커리큘럼도 다양하고

계속 변화하는 시대에 맞게

천연비누만드는법 강의도 업데이트 되기에

한번 수강하면 평생은 수제비누만들기

할수 있는 혜택이더라구요.

 

 

 

 

 

 

 

 

주부들 사이에서

 천연수제비누만들기는

미용과 수익을 동시에 챙길수 있고

연령과 상관없이 많은 여성분들이

도전하는 교육과정으로 천연비누자격증은

아주 인기가 많답니다.

 

 

 

 

 

 

 

수업은 선생님 따라서

실제 만들면서 연습하면 되는데요.

온라인 강좌라 마치 1:1과외 받는

느낌으로 내가 원하는 시간에 수업을 들어요.

 

또 하다 잘 안되는 부분은

얼마든지 돌려보기 가능해서

모르는 부분없이 확실히 수업을 배우고

넘어간답니다.

 

또 천연수제비누만들기 단순한

만들기 방법만 가르쳐 주는게 아니라

실전 수업에 대한 노하우와 여러가지

꿀팁등을 공유해주니까

천연비누지도사로 활동할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강의가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강의가 완전 쉽게 되어있기에

천연비누자격증 3개월이면 누구나

취득하실수 있구요.

저는 하다보니 2달만에 강의 마스터하고

자격증 취득했어요.

그리고 취업지원받아 취업하려고

이력서 넣어둔 상태구요~~~

 

혹 집에서비누만들기 배우고

취업이나 창업을 원하시는 분들은

제가 배운강좌 알려들고 싶네요.^*^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무료 샘플강의

한편 보실수 있어요.

 

 

천연수제비누만들기

무료샘플강좌<클릭>

 

 

 

 

 

 

 

나눔커미니수강생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경제적 대가를 받을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