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앙금플라워자격증을

취득하시려는 분들 많죠.

저도 앙금꽃에 매력에 빠져

앙금플라워를 배우게 되었는데요.

 

 

자격증을 취득하고 나니

자꾸 주의에서

물어보네요.

어디서 앙금플라워떡케이크 배우기 했는지

취업이나 판매 목적으로

배워도 되는지~~

 

 

저도 처음엔 취미로 시작했는데

지금은 나름 선생님 소리 들으며

앙금플라워자격증을 이용해

수입을 얻고 있답니다.

그래서 짧게 후기 남겨보아요^^

 

 

 

 

 

 

 

앙금플라워자격증은

민간자격증이라는걸

아시는 분들은 아시죠~

 

 

그렇다 보니 가르치는 곳도 많고

비용도 천차만별인데요.

 

 

그래서 저는

커리큘럼과 교육기관의 지원내용을

꼼꼼히 살펴보고 시작했어요.

 

 

앙금플라워떡케이크만들기

과정은 정말 많지만 정말 실용성

있는 자격증인지

꽃짜는법 몇개 알려주고

자격증만 발급해주는 곳은 아닌지등

 

 

 

 

 

 

 

 

 

 

판매를 위해 멋진 앙금꽃을

케익에 장식할수 있고

강사나,공방창업을 위한

여러가지 교육을 받을수 있는곳이랍니다.

 

 

거기에 진로에 따른 취업 지원이나

공방운영에 따른 서류준비,창업지원

수업 계획안까지 꼼꼼하게

지원해줘요.

 

 

 

 

 

 

 

 

 

저는 여러곳의

 앙금플라워배우기 하는곳

비교하고 선택해서 수강했는데요.

앙금플라워자격증이 목적이 아니라

취득 이후까지도 도움받을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그러니 앙금플라워케이크만들기

배우시려는분들은 진로에 대한

확실한 목표를 두고 자격증을

취득하시길~~

 

 

 

저는 주로 홈스쿨을 운영하며

수업을 하고 있는데요.

요게 수업료외 재료비까지

재미가 쏠쏠하답니다^^ㅋㅋ

 

 

 

 

 

 

 

 

 

그리고 대부분은 블로그나

SNS에 작품을 올려 홍보하기도

해요.

 

조만간 공방창업을 위해

준비중이거든요.

 

 

 

 

 

 

 

 

또 제가 앙금플라워자격증을

취득한곳에서는 앙금플라워

뿐만 아니라 요즘 떠오르는

떡공예도 함께 배우수 있답니다.

 

 

수강료 한번으로 떡만들기도 배우고

앙금플라워도 배우고~~

 

 

요즘 떡공예지도사는

방과후 학교나,문화센터,각종 지역

주민센터에 취업할수 있거든요.

 

 

 

 

 

 

 

 

 

보는것 만으로 힐링되는

앙금플라워 이젠 직접 떡공예까지

배워 수입을 얻어 보세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하실수 있답니다.

PS:)수강시 수업에 필요한

앙금플라워재료도 무료 받을수

있으니까 재료비 부담없이

공부하실수 있어요.

 

 

 

앙금플라자격증 강좌

1편 무료 체험하기

<클릭>

 

 

 

나눔커미니티 수강생 글을 작성하고

과목할인 권을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