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안녕하세요^^

작년 2월에 처음 블로그를

시작한 평범한 주부입니다.

 

 

블로그마케팅 시작한 계기는

꾸준히 블로그 활동을 통해

체험단등 돈을 벌수 있다고 하길래

 

 

나도 수익을 내볼 생각으로

시작하게 되었어요.

 

 

근데 블로그배우기 정말

쉬운게 아니더라구요.ㅠㅠㅠㅠ

 

 

 

 

 

 

이제까지 주부로만 살았지

컴퓨터는 해본 일이 없기에

평범한 아줌마가 하기는

너무 힘든가보다 싶어

포기 하고 싶었어요.

 

그러다 남들도 하는데

나는 못하는 이유가 멀까?싶어

블로그마케팅교육 배워보기로 했어요.

 

 

지금은 블로그마케팅교육 받은지

벌써 7개월차 되고 있는데요.

 

 

 

 

 

 

아직은 파워블로거는 아니지만

블로그마케팅교육을 받기 전보단

많은 발전을 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블로그 운영

방문자 수에 민감했는데

온라인 강의 듣고 나니 중요한게

방문자 수가 아니더라구요~

 

얼마나 많은 사람이 내 내블로그에

체류하는지가 더 중요하더라구요.

 

 

 

 

 

블로그 교육 강의를 들으면서

오랫동안 내 블로그에 머물수 있는

글작성법

 

같은 체험수기를 써도

얼마나 많은 정보와 감성을 주는지

내글을 클릭할수 밖에 없게

만드는 방법까지 배울수 있었어요.

 

 

 

 

 

또 블로그를 개설 운영하면

검색자를 위한 키워드 분석

노출방법,방문자 늘리는법등

 

글 하나를 써도

어떤 키워드를 잡고 어떻게

글을 써야 사람들에 반응이

있는지 블로그 운영이 달라지거든요.

 

 

처음 부터 아무 키워드나

가지고 글을 작성한다고

되는게 아니더라구요.

 

 

 

 

 

처음 블로그마케팅교육을 통해

처음 블로그 운영하는 키워드 리스트도

받고~~

 

그중에 내가 관심있는 분야의

키워드를 추려 재택알바에 대한

글도 작성해봤는데요.

 

처음 조회수 낮은 키워드로

글을 발행하면서 글이 쌓이니

방문자 수도 늘고~~

내 블로그 지수도 올라가도라구요^^

ㅎㅎㅎ

 

 

 

 

 

또 키워드 잡는게 애매하거나

이게 맞나 싶을땐

 블로그마케팅교육 기관을 통해

조언받고 내블로그 진단에

교육 강의 업데이트 까지 해줘서

 

 

이제는 블로그 운영하는데

어렵지 않고 파워블로그로

가는 길에 한발 더 앞선것 같아요.

 

 

 

 

 

 

단순히 블로그만 운영하는게

목적이 아니라 블로그를 이용해

수익을 내고 경제적인 여유까지

 

생긴게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블로그마케팅교육을 통해

배운 덕분인것 같아요.

 

 

혹시 저처럼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내고 싶거나

파워블로그를 꿈꾸시는 분들은

 

 

혼자서 하는것 보다

블로그마케팅교육기관을 통해

체계적인 도움 받으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제가 블로그운영 제대로 할수있게

도움 받을수 있는 교육기관

알려드릴테니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클릭하셔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블로그마케팅교육<=

자세히 알아보시(클릭)

 

 

 

 

 

 

 

 

 

 

 

저는 실제 블로그마케팅교육을 직접 받은 후기를

작성하고 교육기관으로 부터 활동수수료를 받을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