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드라마보면서하는알바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집순이

40대 평범한 아줌마입니다.

 

 

제가 요즘 집에서 돈을 벌고 있는데요.

그것도 한달에 150만원 이상을

꾸준히 벌고 있어요.

 

 

 

저는 지금까지 외벌이 남편이

벌어다 주는 돈으로 살림만

했는데요.

 

자꾸 아이들이 자라니 교육비

생활비 들어가는 돈이 많아지니

제가 일을 안하면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 양말부업.

리본부업등 여러가지 했는데

집안에 먼지가 곳곳에 쌓이고 남편

아이들이 굉장히 싫어하더라구요.

 

그래서 다른일을 찾다

집에서 드라마보면서하는알바를

드디어 찾아 지금은 1년3개월째

 계속하고 있어요.

 

 

 

 

 

 

저는 처음

집에서 매일 리모콘과 씨름하며

하루하루를 드라마보는걸로

때웠던 사람이라..과연 내가 할수있을까

싶어 상담도 받고 자료도 받아봤어요.

 

근데 내가 집에서 조금만 연습하면

하루에 2시간 편하게 일하고

돈을 벌수 있겠더라구요.

 

그것도 평범한 아줌마가

경력,학력 따지지 않고

집에서 편하게 돈벌수 있는일이요.

 

 

 

 

 

 

저의 하루 일과는

아침 5시30분 남편 아침주고

출근시키고,7시30분 아이들 챙겨

학교보내고 집안청소하고

드라마보면서 하루를 시작했어요.

 

근데 요즘은 드라마보면서하는알바로

텔레비전 키고 컴퓨터 앞에 않자

글을 작성하고 올려요.

 

 

이렇게 글을 작성하고 올리면

사람들은 내 글을 보고

문의를 남기면 저는 건당 8000~9600원의

커미션을 받는 시스템인데요.

 

하루에 꾸준히 7~8건

발생하는데

수익이 대충 봐도 64000원

 

하루에 1-2씩 드라마 보면서 편하게

일하며 이렇게 돈벌기 어디 쉽나요.

 

 

 

 

 

주부일자리로 정말 딱이에요.

아이돌보며 남편 챙기며

누구 눈치 안보고 내가 원하는 시간에

일하고 돈벌수 있다는게 말이죠.

 

 

저는 40대주부일자리 이젠

걱정없어요.

 

 

 

제가 집에서

드라마보면서하는알바는

다른 사람한데 싫은 소리 하지도

듣지도 않고 오로지

혼자서 할수있는부업으로

그냥 내할일만 하면 끝...

 

 

다름 사람에게 영업이나.물건을

팔아야 하는 부담감없구요.

또 회원관리나 회원모집

이런건 (절대안합니다)

 

그러니 걱정안하셔도 된답니다.

 

제가 일하는 곳은요.

마케팅전문교육기관으로

시청 공부원들도 교육시키고

교육청에도 정식 인허가 받은 곳이라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저는 집에서돈벌기를 하기위해

수강료를 지불하고

글쓰는방법,돈버는방법등

온라인 실전 마케팅에 대한 교육을

받았는데요.

 

컴맹인 주부도 누구나 따라할수

있을정도로 아주 쉽고 이해할수 있게

설명해줘서 그래도 따라만 하고

글을 작성하고 올려두면

수익은 저절로 나오더라구요.

 

 

수강료 이후 추가비용없이

강의는 계속 업데이트 돼구요.

일거리는 교육기관에서 평생동안

받을수 있는 서비스라 비용은 아깝지 않답니다.

 

 

 

40대주부일자리

드라마보면서하는알바로

편하게 집에서 저처럼 타자 치며

돈벌어보세요.

 

제가 하고 있는일 아래링크

남겨드릴게요.

 

무료자료와 상담받아보세요.

 

=>>>드라마보면서하는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나눔커미니티 이벤트활동을 통해

이글을 작성하고 활동수수료를 받을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