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레진공예 배워보고 싶어

학원을 찾다  아이가 너무어려

저는 집에서 인강으로 배우는걸 선택했어요.

 

제가 손재주가 있는 것도 아니고

배우는게 느린 편이라

집에서 쉽고 편하며 열심히 배울수 있는

방법을 찾다 알게된 강의였는데요.

 

 

 

 

 

동영상 강의를 보고

따라만 하면 되니까 훨씬 쉽고

아이 악세사리 ,집안소품등

내손으로 만들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

 

 

 

 

제가 배우는 레진공예 자격증 과정

강의 커리큘럼은 아이들이나

성인을 대상으로 가르치기 위한

지도사 과정이라 간단 하면서도

재미있게 배울수 있는 레진공예 수업 입니다.

 

그래서 저처럼 초보레진공예를

하려는 분들에게

딱 맞는 강의죠^^!

 

 

 

 

 

저는 레진공예 자격증강의 등록하면서

레진공예재료는 무료로 받았구요.

그래서 재료비 안들고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또 레진공예로 우드아트,냅킨아트

드라이플라워등 다양한 공예와 접목시킬수

있는 커리큘럼이라 너무 좋았어요.

 

저는 레진공예를 배우면서

동시에 여러가지 공예를 경험할수

있어 더 경쟁력 있는 수업커리큘럼

이였던 것 같아요.

다양한 레진아트를 저는

인강으로 쉽게 배웠네요~~

 

 

 

 

 

 

반지.목걸이.팬던트등

다양한 방법으로 레진공예를 배울수

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굳이 학원 안가도 꼼꼼히 보고

집에서 자격증 따고 아이들 지도해줄수

있는 방법까지 추가적으로 배울수 있어서

취미겸 교육으로 잘 사용하고 있어요.

 

 

 

 

 

 

요즘 재취업을 위해 자격증 많이

취득하시죠.

이젠 방과후학교 취업을 위한

레진공예 자격증 취득해보세요.

 

다양한 레진공예 커리큘럼으로

특색있는 기획안도 만들고

취업에도 우선순위 잡아 보세요.

 

↓↓

레진공예 더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자료.샘플강의 신청

터치 해주세요^^

↑↑

 

레진공예 수업과정 한강의를

통째 무료로 볼수 있는 샘플입니다.

부담없이 보세요.

 

 

실제 레진공예 자격증 과정 수강생 후기를

작성하고 나눔커미니티로 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을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