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대박난 주부창업사례 보고 저도

도전했어요.

 

 

 

 

 

결혼하고 아이낳고

 집안 살림하다 보니 어느날

나 언제까지 이렇게 살아야 할까

느닷없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러다 이제라도 나를 위해

무언가를 배우고 일을 해봐야지

생각했는데....

 

막상 주부가 할수있는일을 찾으니

마당하게 할만한게 없더라구요.

 

그러다 우연히 주부창업성공사례를

보고 저도 알아보게 되었어요.

 

 

 

 

 

*주부창업사례*

 주부가 과연 할수있을까?

망하면 어쩌지

그렇게 생각하실수도 있는데요.

 

오늘 제가 소개하는

동화스터디 교육사업은

절대 망할일이 없더라구요.

 

"정말" 그게 가능하냐구요^&*^

저도 처음 주부창업사례를 보고

시작했는데요.

 

동화스터디 창업은

제가 특별히 영업이나 홍보를

하지 않아도 본사에서 직접 홈쇼핑과

여러매체에 홍보를 해주기 때문에

초보인 저도 충분히 할수있었어요.

 

 

 

 

 

제가 하는 주업무는요.

아이들에 독서습관을 기를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독서지도사예요.

 

일반 학습지형태와 다르게

해당지역에 지점장으로 등록하고

그지역 아이들을 내가 맡아 관리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제가 특별히 아이들을 가르치는게

아니라 출결관리,학습관리

형태라 어렵지 않게 할수있었어요.

 

 

 

 

 

 

 

주부창업비용 또한 680만원으로

저렴했구요.

 

한달에 수강회원이 7명만

된다면 적어도 200만원에

수익은 낼수 있으니

망할일 없이 원금회수도

빨리할수있답니다.

 

 

 

 

 

이미 전국 많은 초등학교에서

또는 학원에서도 이용하는 프로그램으로

학부모님들에 입소문에 의해

효과가 입증된 영어프로그램인데요.

 

요즘 주부소자본창업을 시작하시면

가장 좋은게 늘어나는 수강생은

많은데...

관리해주실 주부창업자들이

모자라서 날리라고 합니다.

 

그러니 이럴때 빨리 시작하면

많은 수익을 낼수있겠죠.

 

주부창업사례

대박내는 교육사업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클릭시 이동합니다.

 

 

주부창업사례글을 작성하고 이레사이트

이벤트에 참가자격증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