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처음 어린이집 영어교사

하려고 알아본게 게기가 되었는데요.

 

학교졸업하고 몇년간

허성 세월 보내다

직장에 나가려 하니

좀 부담스럽고 무서운 생각이 들었어요.

 

 

그렇다고 제가 특별히 영어를

잘하는것도 아니구요.

하지만 높은 눈에 쉽게

직업찾기란 정말 힘들었어요.

 

저 정말 한심했죠.

 

 

 

 

어느정도 나이는 먹었고

어디가서 초보자 취급 받으며

일하기 싫었거든요.

그렇지만 일은 안할 수 없고해서

다시 어린이영어교사 일을

찾았는데..

 

너무 다행인게 요즘은

특별히 영어실력이 없어도.

경력.학력.자격증이 없어도

교육만 잘 받으면 어린이영어교사

할수 있는곳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본게

어린이영어도서관 이였는데요.

특허받은 기술덕에

잘만 하면 되겠다 싶었어요.

 

우리나라 영어교육은

어느나라도 따라올수 없이 꾸준히

안정적인 교육사업이잖아요.

 

 

 

 

영어를 잘하는건 아니지만

다행이 제가 가르치는게 아니고

본사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집에서 회원관리만 하면 되는

일이라 교육만 받으면 누구나 가능하더라구요.

 

어린이영어교사 저는

동화스터디로 온라인 영어도서관을

창업했구요.

온라인이다 보니

집에서 컴퓨터를 이용해

책을 읽고,보고.쓰게 할수있는

학습프로그램이랍니다.

 

 

 

 

 

어린이영어 온라인으로

게임도 할수있고 참삭지도도

가능한데요.

역시 특허받은 영어교육 프로그램이라

역시 다르고 내발음과 원어민발음을

실시간으로 비교할수 있게

보여주는데...

 

와 정말 좋다라는

말 밖에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국내 초등학교 50여곳에서도

이미 영어교육프로그램으로

활용중인데요.

 

어린이영어교사

집에서도 경쟁력있게

월 200벌기 가능해요.^&^

 

 

 

어린이영어교사 동화스터디

지점장은...

 

내가 모집한 회원이나 본사에서

지원해주는 회원을 프로그램을 이용해

관리해주는데요.

 

사실 저는 이게 더 마음이

편하더라구요.(창업이지만...)

사실 어린이집 영어교사를 한다고 해도

내가 일하는 만큼 수입을 내는거라

어린이집을 못 구하면 엄청

힘든데...

 

영어도서관 지점장은

소자본창업이긴 하지만

큰어려움은 없는것 같아요.

 

사실 창업비 또한 600만원대로

저렴해서 어린이영어교사

평생 하면서 돈벌기 가능하거든요.

 

 

 

 

 

 

 

그리고 제마음을 홀린 부분은

회원모집 부분도 전부

본사에서 지원해준다는거예요.

 

사실 회원모집을 내가

해야 한다면 아마 전

못했을것 같아요.

(영업이 무섭거든요)

 

 

근데 다행이 본사에서

홈쇼핑등 여러매체를 통해

다양하게 회원모집을 해서

넘겨주더라구요.

 

물론 직접 영업하면서

어린이영어관리교사 한다면

물론 한달에 500-600만원은 벌수있구요.

 

 

 

 

 

영어교사 집에서 하루3-4시간

일하면 되니 시간적 여유도 많고

월 회원이 8명만 관리해도

월 200만원에 수익...

 

 

어린이영어교사 스트레스없고

힘들지않아 너무 선택을 잘한것 같아요.

 

알고 받더니 실제 동화스터디 창업주

분들이 아이들 공부시키다가

너무 좋아서 창업하시는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영어는 하루이틀 시켜서

되는게 아니니 이왕 아이도 가르치고

돈도벌어보고자 시작한다고해요.

그렇게 생각하면 아이 교육은

완전 공짜~~

 

 

어린이영어교사로

성공한 사례 보시고

창업자료 받아보시면 아~

감이 잡히실겁니다.

 

영어관리교사 프로그램확인하기

더 자세한건 이곳을

클릭하고 물어보세요.

 

어린이영어교사 정보게시글후

당사 이벤트에 참가기회를 얻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