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안녕하세요.

저는 재취업을 준비하는

40대 중반에 아줌마에요.

 

방과후지도사자격증이 따기 쉽고

아이들을 가르치는게 주다 보니

아이들 케어에 익숙한 주부들이

 많이 도전한다고해서 저도 알아봤어요.

 

또 경력 단절된 사람도

가능하다고 했지만

사실 그렇치 만도 않은게

주산암산지도사 되는 길이더라구요 ㅠㅠ

 

 

 

 

전 주산암산지도사 자격증

준비하면서 주산암산 보조강사를

다녀왔는데 거기서 선배강사분들이

하는 말씀이 경력이 많이

쌓이면 쌓일수록 좋다는

이야기를 해주시더라구요.

 

면접 보기 전이라도

또는 강사가 된 후라도

결국엔 경력이 최우선이라고 했어요.

 

 

 

 

 

저는 이곳 방과후 아카데미를

선택한게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곳에선 보조강사실습이라던가

대회이력등 끊임없이 신경써주니까요.

 

방과후 아카데미에서는 이미

많은 주산암산지도사를 배출한

교육기관이기 때문에 취업시

머가 필요한지.뭘준비할지

다 알고 있었어요.

저도 실제 정말 도움이 많이 됐구요.

 

 

 

 

 

 

7월달에 다녀온 오프특강도

기억에 남아요.

강의에서만 보던 선생님을

직접 만나서 질문도 하고

다른 수강생들과도 친해지기도 했는데...

이런 하나하나의 경험을 통해서

깨닫는게 있었다는걸

나중에서야 알겠더라구요.

 

 

 

 

 

저는 동영상 강의로 편하게

주산암산지도사 자격증 취득

할수 있다는 것도 좋았지만

교육기관에서 취업지원을 해준다는게

큰 장점이였어요.

분명 취업은 혼자서 할수있는

부분이 많이 없거든요.

 

주산암산 같은 경우엔

워낙 취업범위가 넓고 안정적인

과목이라 경쟁력도 쎈 편이거든요!

 

 

 

 

 

초보자 선생님들에겐

잘 들려오지 않는 정보 ,

처음부터 확실하게

경력 쌓을수 있고

체계적인 지원받을수도 있는 곳에서

시작하시면 오래 걸리지 않고

주산암산지도사 되실수있답니다.

 

오랫동안 주산암산지도사로 취업해서

경력있게 살아남아야 한다면

이곳 교육기관도 알아보세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

 

 

주산암산자격증

무료자료 & 샘플강의 신청

여기를 클릭하세요.

 

 

 

수강생으로 주산자격증 글을 작성하고

나눔커미니티로 부터 이벤트에 참가권한을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