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저는 글씨를 정말 못쓰는

악필이건든요.

그래서 켈리그라피를 잘 할수

있을거란 생각은 전혀 못했어요.

 

 

근데 글씨 쓰는 거랑

켈리그라피 잘 쓰는거랑

전혀 문제가 다르더라구요.

 

 

저는 여전히 손 글씨는

지렁이 기어가듯이 쓰지만

켈리그라피 글씨체는 완전

다르다는거~~

 

 

 

 

 

 

저는 켈리그라피 배우기

열심히 4개월째 열공중이예요^^

 

 

처음에는 취미로 시작해서

열공 했는데

벌써 켈리그라피자격증 따고

펜,붓등 여러가지 도구들을

갖추고 있는데요.

 

그만큼 들인 돈도 있지만

정말 후회없이 행복했거든요.

 

 

 

 

 

 

저는 직장인이라 시간내서

뭘 배운다는게 힘들었는데요.

 

쉬는 토요일 원데이 수업에

켈리그라피 배우기 나가봤는데

배우는 곳이 1시간30분 되는 거리라

힘들기도 하고 왔다갔다 하려니

정말 피곤했어요.

 

그러다 우연히

캘리그라피 동영상 강좌를

알게되어서 "어" 이거면 할수 있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시작한 켈리그라피 배우기

동영상 강의로 배울수 있을지

약간 걱정도 되고 해서 미리

샘플강의 부터 공짜로 받아보고

판단하기로 결심했는데요.

 

일반적인 동영상 강의는

5분짜리 영상강의가 많은데..

제가 배운 켈리그라피인강은

한강의를 통째로 다 보여주더라구요.

 

그리고 강의외에도 여러가지

커리큘럼 교육을 전부 볼수있어

어떤 순서로 켈리그라피를

수업받을수 있는지 감이 잡히더라구요.

 

 

 

커리큘럼 보니까

켈리그라피는 자음모음 부터 사작해

켈리그라피 글씨체를 알려주더라구요.

 

켈리그라피는 정해진 글씨체가

있어서 그걸 익히면 악필도

쉽게 할수 있었어요.

귀여운 느낌.둥근느낌 공간활용법등

힘있고 강한 느낌도 여러가지

캘리그라피 글씨체를 배웠는데요.

 

캘리그라피글씨체는

한글.한문.영문등 다양한 커리큘럼이

무척 풍부한 편이랍니다.

(거기에 포토샵기능까지 배울수 있어요)

 

 

 

 

캘리그라피 인강의 최고 장점은

집에서 편하게 배울수 있다는거구요.

원하는 강의는 숑숑골라

볼수 있다는 장점도 있었어요.

 

 

켈라그래피 배우기 제가 좋아하는

강의를 골라 볼수있으니까

더 재미도 있고

더 잘해야지~욕심도 생기더라구요.

그런데 매날 정해진 자음모음만

연습했다면 당장 관둬버렸을지도 몰라요.

 

처음 욕심없이 기초공부하고

다음 지루하면 고급강좌

골라들으면 되니 늘 자유롭게

놀면서 공부하는 느낌이였어요.

 

 

 

 

 

켈리그라피 배우기

전 노트북으로 봤는데

휴대폰 전용앱도 있어 언제든

빠르게 볼수 있었어요.

 

펜글씨는 상관없지만

붓등을 밖에서 사용할수 없으니

집에서 연습하고 집밖 카페에서는

딥펜등 다른 재료로 간단하게

연습을 많이 했거든요.

 

 

밖에서는 일단 조명.분위기가 좋으니

한창 감성도 좋고 해서

켈리그라피 글씨쓰는게 정말 좋았어요.

ㅋㅋㅋ 마음에 안정~~

 

 

 

 

 

 

사실 제가  지금 4개월째

되기는 했어도 캘리그라퍼 고수님들에

비해 되게 형편없는 실력

이거든요.

 

그래도 이렇게 캘리그라피 글씨체

시작하면서 삶이 즐겁고 행복해요.

요즘은 여러군데 켈리그라피 동호회

가입해서 활동하니까? 역시 사람은 이래서

취미가 있어야 하는 구나 생각이

들었구요.ㅋㅋㅋ

 

켈리그라피 배우기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무료 자료

한 번 받아보세요.

우리 같이 해서 멋진

캘리그라퍼 되어보자구요.

 

 

캘리그라피 배우기

무료자료 받기

여기를 클릭 하시면 신청하세요.

 

 

 

 

 

 

 

 

 

 

 

 

 

 

 

 

캘리그라피 인강 후기를 작성하고

모바일 연장권을 지급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