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pop배우기

도전 하기도 쉽지만

또 실패할 확률도 참 많은것 같아요.

 

 

전문가 처럼 예쁜손글씨 써서

자랑도 하고 싶고

소소하게 예쁜손글씨로

용돈벌이도 하고 싶은데

생각 처럼 손이 안움직여요.

 

 

 

 

 

 

 제대로 배워보려고

pop책도 사고

붓과 도구도 샀어요.

처음 pop예쁜글씨 쓸때는

오 ~~그럴듯한데 싶더니...

계속 쓰다보니 수익을 낼수 있는

pop글씨체는 아니더라구요.

 

 

취미로 배우는거면 상관없겠지만

저는 수익을 내고 싶어 배우는거라

이대로는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 결과

방과후 취업 지원이 잘되는곳

현직 pop강사분 들이 직접 강의

해주시는 온라인 강의를 신청했답니다.

 

 

 

 

 

 

제가 선택한 pop배우기

강좌는  사실 강사들에 실력만

보고 결정한건 아니구요.

 

수강후에 자격증 취득도 할수 있고

취업.부업등을 지원 해준다고 해서

최종 결정을 하게된 이유예요.

 

 

 

 

 

 

강의 많이들 궁금하시죠.

강의는 진짜 마음에 들어요.

왕 초보 pop글씨배우기 부터

상업적으로 돈을 받고 판매할수

있는 피오피글씨체 배우기까지 있어요.

 

 

 

수강생중에 어떤분들은

pop배우기 한장당 적게는

2만원부터~20만원까지

판매한다고 해요.

실제 수강생들에 작품을 보고

판매 금액을 보니 완전 자극...

어떻게 pop예쁜글씨 쓰기에

이렇게 많은 금액을 받는지

더 궁굼해지더라구요.

 

 

 

pop배우기 강사님들이 하시는 말씀은

악필도 전혀 상관이 없다고해요.

그림을 그리듯이 순서대로 획을

따라서 쓰는거라 걱정하지

안하도 된다고 하시네요.

 

 

 

 

 

 

붓 말고도

펜.매직등 종이와 펜만 있으면

여러가지 질감을 살려서

멋진 pop글씨체를 쓸수 있는

커리큘럼들로 짜여져 있어요.

 

 

저는 pop배우기

집에서 온라인으로 독학했는데요.

시간만 있으면 핸드폰으로 강의 시청하며

카페나 집에서 언제든 연습만 했답니다.

 

 

확실히 혼자 독학할때랑

제대로된 전문가 강사님께

pop배우기 하는 거랑은 차원이 다르네요.

진작에 이렇게 했으면

시간낭비 돈낭비 없이 했을텐데...

ㅎ ㅎ ㅎ

 

 

 

 

 

 

pop배우기 독학

집에서도 충분히 실력을 쌓을수 있구요.^^

*살짝 노력에 티가 나나요.*

 

 

 

요즘은 예쁜손글씨체

써달라는 지인들 때문에

약간 귀찮기도 해요.ㅋㅋㅋ

저는 2-3개월 좀더 연습하고 본격적으로

부업지원 받아서 수익활동을

시작할 거예요.

 

미용실이나 카페 메뉴판등

짤막한 pop글씨체를 써주는 것부터

시작하려구요.

방과후학교 강사로 일하는건

조금 미루고 있어요.

하지만 평생 취업지원 까지 해주니

언젠가는 꼭 하리라 생각~~

 

 

 

 

 

 

pop예쁜글씨 배우기 하고 싶고

자격증 취득하고 싶다면

제가 수강한 온라인 강의 괜찮은것 같아요.

pop배우기 하는곳은 많은데

정말 배워서 어떻게 쓰는지

아무데도 알려주지 않는데...

 

여기는 POP예쁜글씨 배우기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수익도 얻을수 있게

도와주니까.

너무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수강신청하면

pop배우기 필요한 모든 재료들은

무료로 주니까?

처저럼 괜히 돈 쓰지 마세요.

전 2중으로 돈이 들었거든요.

 

 

 

 

 

 

 

혹시 pop배우기 무료샘플강의

필요하신가요.

그럼 제가 pop배우기 하고

자격증까지 취득하는곳에

링크 남겨드려요^^

 

회원가입이나

가입강요 없으니 부담없이

샘플강의 신청해서 보세요~~

 

 

 

POP예쁜글씨 자격증

샘플강의 보기 (클릭)

 

 

 

올해는 꼭 전문적으로

손글씨pop배워서 수익을 내보세요.

 

 

 

 

 

 

 

 

 

 

 

 

 

 

 

 

 

 

 

 

 

 

 

 

나눔커미니티 이벤트 활동을 통해

작성한 후기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