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블로그강의 목적에 맞게 배우세요.

 

 

 

혹시 블로그운영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신가요?

전 요즘 블로그강의 들으며

하루하루가 너무 재미있어요.

 

 

 

처음 블로그 어떻게 하는지

방법을 몰라 마냥 어렵고

내가 꼭 이걸 해야 하는가 싶었는데..

그 것도 전부 다 옛 이야기 같아요.

 

 

 

 

 

 

 

블로그강의

정말 내가 왜 배우려고 하는지

정확한 목적에 맞게 배우셔야해요.

 

 

블로그로 수익을 내기 위함은 전부

똑 같지만.....

사업 홍보용으로 배우는지.

아님 취미로 배우는건지.

블로그로 CPA마케팅 광고를 통해

 수익을 내기 위해서 인지 등

어떤 블로그를 운영하든

목적에 맞는 블로그를 만들어야 한답니다.

 

 

 

아마 사업 홍보나 CPA마케팅등 을

모두 블로그를 통해 매출을 올리고

수익이 나는걸 바라죠...

 

 

 

 

 

 

 

전 처음 저에 맞는 블로그강의를

열심히 찾아봤어요.

하지만 딱히 마음에

와 닿는 곳은 없더라구요.

 

일단 교육 받으로 가는 시간도 있으며

"어" 괜찮은 교육인데 하면

너무 멀고.....

저에게는 이런저런 상황이 맞지 않았죠.

 

 

 

그러다 온라인으로 블로그강의

하는곳 한국마케팅아카데미를

알게 되었는데요.

 

 

 

블로그교육

샘플강의 보기

 

 

 

 

 

 

 

온라인 강의라 그런지

핸드폰을 옆에 두고

컴퓨터로 블로그를 하면서

블로그강의를 수강했고

이렇게 목적에 맞는 마케팅 방법을

알려줘서 정말 고맙고 좋더라구요.

 

지금까지 들었던 블로그교육과는

차원이 달랐어요.

 

 

강의 자체가 매출을 올리고

수익을 내는 방법을 가르쳐주니

전 그대로 강의 보면서 따라하면 되더라구요.

 

 

 

 

 

 

 

 

블로그 생각보다 처음엔

어려웠어요~~^^

완전 생초보자 였거든요.

근데 실전 중심으로 확실하게

되어 있어서~~

모르는건 다시 강의 내용과 일치하는

책을 보고 공부했어요.

(교재도 주거든요.)

 

또 블로그를 생성하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블로그 진단도 받고 모니터링도 받았어요.

그래서 큰 어려움없이 블로그

할수 있었네요.

 

 

블로그하다

모르면 강의하는 강사님 귀찮게

하며 전화상담도 하고 방문도 하고

전 그 덕분에~~

제가 스스로 블로그광고를 하고

수익을 올리고 있어요^^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블로그만들기를 하고

이렇게 실전으로 마케팅을 하니

 저 스스로도 놀라울 따름입니다~~

 

 

또 얼마전엔 오프라인 특강이 있어

참여해서 이런저런 강의도 들었어요.

그것도 정말 많은 도움 되는

강의 들이여서 집에 와서

바로 적용해 봤답니다.

 

 

온라인 강의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다양한 지원들이

많아서 초보자인 저도

아마 쉽게 배우고 성공할수 있었어요.

 

 

 

 

 

 

블로그마케팅을 하려고 하는데

블로그강의를 찾지못해

고민이세요.?

그럼 제가 교육받은 기관 추천해드려요.

상담받고 샘플강의 확인하시면

확실히 다르다는걸 느끼실수 있을겁니다.

 

 

아래 링크 클릭해보세요.

샘플강의 드려요.

 

 

 

블로그강의

샘플강의 신청

터치 & 터치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후 추가적인

수강할인권을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