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석고방향제에 관심이 많았던

저는 요즘 집에서 혼자 배우고

있는데요.

 

 

학원이나 공방에 굳이 가지 않아도

손쉽게 재료도 구하고

석고방향제DIY로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 보고 있어요.

 

 

제가 요즘 집에서

석고방향제DIY를

하고 있는 방법 공유합니다.

 

 

 

 

 

 

평소 방향제에 관심이 많았는데요.

아무래도 집안 곳곳에 향기나는게

좋아서 구입하다보니~~~

 

 

근데 마침 아이들 방과후학교에

석고방향제DIY 시간이 있어서

선생님께 배울 방법을 문의 했더니

인터넷 동영상 강의로

석고방향제재료도 지원받고

수업을 들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동영상 강의 생각도 못했는데~~

좋은 기회가 된것 같아요.

 

 

 

 

 

 

 

선생님 말씀대로 우선 샘플동영상을 보고

정말 배워도 되는건지 확인해보려고

샘플강의 신청해서 봤어요.

 

 

인터넷강의는 기본적인 석고방향제DIY를

배울수 있고 또 석고방향제자격증까지

딸수 있는 곳이더라구요.^^

 

 

 

집에서 듣는 동영상 강의라

조금 걱정 한건 사실인데요~~

 

알아보니 매달 과목별 오프특강도 있어

부족한 부분은 특강에서 채울수도 있고

더 많은 석고방향제DIY를 배울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강의 수강하면 석고방향제만들기에 필요한

기본적인 수업재료들은 공짜로 준다고 하네요.

ㅋ ㅋ ㅋ

 

그래서 더 빨리 수강 신청했어요~~

일단 강의 신청하고 석고방향제DIY 수업

들었는데 수업하는 강사분의 손이

클로의즈업되서 저의 눈앞에서

석고방향제몰드 만드는 과정을 하나하나

보여주는데 완전 초보자인 저도

뚝딱 만들수 있는 수업이더라구요.

 

 

공방 가는 시간 필요 없이 집어서

배우니 확실히 좋았어요.

 

 

 

 

 

 

제가 배우는 석고방향제DIY 수업은

자격증 과정이라서 단순한

석고방향제만들기 만 하는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방법까지

함께 수업을 받아서 좋았어요.

 

 

방과후 아이들을 위해 쉽게 수업을

진행 하기 위해 틀로 찍어내는

수업을 하거나

 

아이들에 어올리는 

큐빅을 올리는 방법

그라데이션하는방법등

수준별로 수업이 진행 할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되어 있더라구요.

 

 

 

 

 

 

특히 성인에 경우는 석고몰드만드는방법을

할수 있도록 지도해 주더러구요.

 

그러다보니 배우는 분들도

연령대가 다양하다고 하네요.

 

 

보통 석고방향제 자격증은

3개월 정도 배우고

쉽게 자격증을 취득할수 있는데요.

 

 

저도 얼마전에 자격증따고

현재 아이들과 집에서 석고방향제만들기

프리마켓에 판매도 하고 있답니다.

 

 

 

 

 

 

석고방향제DIY 재미있게 배우고

자격증까지 따니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새롭게 일을 통해 돈도 벌고

싶고 시간적인 여유도 같고 싶어

방과후 교사에 관심이 생겼어요.

 

사실 석고방향제DIY자격증을 취득하고

공방을 창업하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제가 배운 교육기관 도움 받아

방과후학교 교사로 도전해 보려고 해요.

 

 

제가 배운 교육기관이

방과후교사 양성교육기관이라

각종 방과후자격증을 취득하고 취업지원

서비스를 잘 지원하는 곳이거든요.

 

 

 

 

 

 

자격증이 있다고 바로 취업이

되는건 아니라 관련 경력을 쌓기 위해

보조강사로 실습도 나가고

면접특강도 가고 교육기관에서

하라는데로 열심히 교육받고 있어요.

 

 

방과후교사가 주부들에게

인기인 이유는 하루종일 일 하는것도 아니고

내가 맡은 학생만 열심히 가르치면 되고

수업하는 능력에 따라 보수 또한

늘릴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것 같아요.

 

 

 

 

저 처럼 석고방향제DIY 만들기나

새로운 취미활동을 통해

돈벌기를 하고 싶으신분

또는 새로운 자격증을 취득하고

일거리를 찾으시는분은 아래

도움받아보시라고 샘플강의 신청남겨드려요.

 

 

클릭하시면

<석고방향제DIY 샘플강의 볼수있어요.>

 

 

 

 

 

 

실제수강생으로 모바일 연장권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