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안녕하세요^^

재택근무직업으로

제법 쏠쏠하게 돈벌고 있는

평범한 아줌마 입니다.

 

 

제가 직장인투잡을 해야 겠다고

생각한건 아무래도 월급만 가지고

생활하기 빠듯해서

시작한 이유인데요.

 

 

결혼을 하고 아이가 있다보니

돈은 계속 벌어도 내손에 남아 있는

돈은 별로 없더라구요.

 

계속 벌기는 하는데 남는건 없고....

힘들고 지친시기에

재택근무를 알게 되었어요.

 

 

 

 

 

 

 

제가 하고 있는

재택근무직업은 바로

타이팅알바인데요.

 

 

회사에 자세 브랜드를 홍보해주고

그에 따른 커미션을 제공 받는 일이랍니다.

 

 

홍보글은 방과후나.마케팅.생활등이구요.

100여가지가 넘는 아이템이 있기에

그중에서 내가 원하는걸 골라

원고작성을 토대로 내 생각과 경험을

바탕으로 글을 작성하는 일이예요.

 

 

 

 

 

 

처음 글을 작성할때는

내 생각을 글로 표현 한다는게

익숙치 않아서 글하나 작성하는데

3시간은 넘게 걸리기도 했지만

지금은 어느정도 노하우가 쌓이니

 

이제는 1시간 정도면 글하나는 금방 작성한답니다.

 

 

 

재택근무일은

인터넷상에 홍보글을 올리는거라

사람들이 내 글에 반응에 따라

저는 건당 (8.천원)의 수수료를 받는 일인데요.

 

 

 

 

 

 

저는 하루에 1시간씩

내가 원하는 시간만 일하고

매일 이렇게 돈이 쌓여요.

 

 

시급일당 하루 6480원

시간대비 완전 고수익알바 아닌가요^^

 

 

 

저는 처음 욕심없이

한달에 30만원 정도만 벌었으면 하는

생각이였는데...

 

 

지금은 생각 이상으로 벌게 되니까

일하는 재미도 있고

글을 작성하는 것도 신이나요^*^

 

(아마 저혼자 했다면 불가능한일)

 

 

 

 

 

 

저는 믿을수 있는 교육기관에서

교육받고 일거리를 제공받아

일하고 있거든요.

 

 

바로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아카데미는 처음 기초적인 교육부터

일 할때 필요한 여러가지

실무교육과 노하우를 알려주고 일할수

있게 도와주고 있어요.

 

 

글을 쓰고 수익이 안생기거나

막히는 부분이 생기면...

 

언제든지 게시판이나 전화로

패드백을 받을수 있는게

정말 좋더라구요.

 

 

 

 

 

 

저는 재택근무직업으로

할수 있는게 너무 좋은건

많은 시간을 투자 하지 않아도 된다는거

 

 

하루에 1~2시간 짧게

글을 작성하면 끝나는 일이라

너무 좋아요.

 

 

다른 업체처럼 직접 회원관리하고

상담하고 교육하는 것도 아니고

단지 글만 작성하면 되니까요.

 

 

 

솔직히 그런 일은

제 적성에도 맞지 않을 뿐더러

많은 시간 투자해야 하는 일이라 싫거든요.

 

 

 

 

 

 

편하게 집에서 글 작성하고

돈버는방법

 

아이들키우는 주부님

저처럼 직장인에게도 딱 좋은

집에서돈버는방법 인것 같아요.

 

 

물론 대학생알바나.재택알바도 좋구요.

 

 

재택근무직업

혹시 더 궁금한점 있으시거나

관심이 있다면

 

제가 주소 남겨 드릴게요^^

 

 

관련 자료 챙겨보시고

꼼꼼히 따쳐보세요.

 

 

 

재택근무직업 알아보기

<터치>

무료자료 & 상담신청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경제적 대가를 지급받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