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요즘 출퇴근 없이

 

집에서하는직업이 은근 많더라구요.

 

 

저도 1년 전부터

 

집에서하는부업 으로

 

한달에 100만원씩 꾸준히

 

벌고 있어요~~

 

 

 

 

 

 

 

 

 

집에서하는직업에

 

장점은 일단 내가 원하는 시간에

 

일할수 있다는거구요.

 

또 남의 눈치없이 일할수 있다는점

 

 

 

업무량도 내가 원하는 만큼

 

정해 놓고 내마음대로 여유시간

 

즐기며 일하기에 직장인이나

 

대학생,주부등 누구나 하기 딱 좋아요^^

 

 

 

그래서 육아맘.워킹망.주부님등

 

재택알바로 참 많이들 하시네요~!

 

 

 

 

 

 

 

 

 

 

밖에서  사장 눈치보며

 

일해보신 분들 알겠지만

 

스트레스 말로는 표현하기 힘들죠.

 

 

 

하지만 집에서하는직업은

 

꼭 집이 아니여도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언제나

 

일할수 있고 혼자서 일하기에

 

스트레스 NO~~

 

 

 

 

 

 

 

 

 

저는 보통 하루에 많게는

 

2시간 적게는 1시간 일을 합니다.

 

 

 

일은 매일 매일 많이 할수록

 

수익은 더 많이 나오지만

 

일에 억매이지 않고 쿨하게

 

하는 일을 선택했죠>>

 

 

 

혹시 감 잡으셨나요.

 

제가 하는일~~

 

 

 

 

 

 

 

 

 

저는 집에서하는직업으로

 

타이핑알바를 하는데요.

 

 

 

첫번째) 업체에서 제공 받은

 

원고를 그대로 타이핑해서 올리는

 

일을 하면 건당

 

1~2만원에 수익을 내는 일회성 알바

 

 

 

 

하지만 저는 제공 받은 원고 말고

 

제가 직접 글을 작성해서

 

사람들을 유입시키고 수수료를

 

받는 일을 하죠.

 

 

 

수수료는 건당 8000원이며

 

한번 작성한 글에서

 

계속 수익이 발생하는일이랍니다.

 

 

 

 

 

 

 

 

 

사실 추천인

 

물건 판매하는일등

 

이용하면 지금보다 훨씬

 

많이 벌겠죠...

 

 

하지만 그건 너무 힘들어요~~

 

 

 

아는 사람도 없고

 

또 사람들에게 아쉬운 소리

 

하기도 싫고

 

 

 

그래서 집에서하는직업으로

 

오로지 글만작성하는 일을 선택했죠.

 

 

 

그리고 매일 꾸준히 글을 작성해

 

둔 덕에 지금은 한달에

 

100만원을 넘게 벌고 있어요.

 

 

 

 

 

 

 

 

 

수익은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구요.

 

 

 

평균 하루에 5-6만원은

 

버는 일이랍니다.

 

 

 

물론 수익은 더 발생할때도 있고

 

적을 때도 있지만

 

하루에 2시간 일하고 이렇게

 

받으면 꽤 큰 돈이죠.

 

 

 

 

 

 

 

 

 

제가 버는 돈이 누군가에게는

 

별거 아닌 돈일수도 있지만

 

저한테는 엄청 큰 돈이며

 

결코 적지 않은 돈이에요^^

 

 

 

아이들 보며 살림하며

 

짬짬히 새벽잠 줄여가며

 

일해 이정도 벌었다는 사실~

 

그저 감사 감사

 

 

 

혹시 집에서돈벌기

 

궁금하시거나 더 자세한 정보

 

알고 싶은 분들은 무료로 자료와 상담

 

받아보세요.

 

많은 도움될실겁니다.

 

 

 

 

집에서하는직업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자료&무료상담신청

 

 

 

 

 

 

 

아카데미수강생으로 집에서하는직업

글을 작성하고 커미션을 제공받을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