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안녕하세요^^

 

몇개월 전까지 저는

 

경단녀 탈출하며 취업하고 싶어

 

경단녀 재취업을 찾았지만

 

쉽게 써주는 곳이 없더라구요.

 

 

그러다 우연히

 

경단녀도 취업할수 있는곳이 있어

 

지금은 8개월차 일하고 있어요.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학력,경력,남,여구분없이

 

일할수 있는곳 인데요.

 

 

저는 결혼전 잘 나가는

 

커리 우먼 소리 들으며 일했지만

 

아이 낳고 키우다 보니

 

자연스럽게 경단녀라는

 

꼬리표가 붙었더라구요.

 

 

 

 

일단 주부가 집에서 할수는일아라

 

저는 더 마음에 드는데요.

 

아이돌보며.집안살림하며

 

할것 다하며 돈버니

 

아주 마음에 들어요.

 

특히 일은 정해져 있는게 아니라

 

내가 원하는시간,장소 구애없이

 

시작할수 있기에

 

틈틈히 집에서 부업하고 있답니다.

 

 

 

 

 

저는 경단녀 재취업으로 집에서

 

타이핑알바를 하고있는데요.

 

바로 업체로 부터 원고를 받아

 

마케팅,자격증,아이들학습지,생활용품등에

 

관한 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저는 따로 영업이나,회원모집

 

같은건 하지 않구요.

 

오로지 글만 작성 한답니다.

 

 

 

 

이렇게 온라인상에 글을작성해두면

 

 사람들이 글을보고

 

유입될때 마다 저는

 

9600원 커미션을 받아요.

 

 

요즘은 하루에 기본 6명씩

 

유입되서 

 

6x9600=57600원

 

 

하루 1시간 30분정도

 

글 작성하고 버는돈

 

시급 5만원이 넘는 알바랍니다.

 

 

 

 

제가 경단녀 재취업한 곳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인데요.

 

 

17년된 마케팅교육기관으로

 

교육청에 공식인허가를 받아

 

시청공무원들에게도 마케팅교육을 시켜주는

 

아주 공신력있는 기관인데요.

 

 

이곳 자체 수익아이템이

 

200여가지가 있어 내가 평생동안

 

취업 걱정없이 일할수 있어요.

 

 

 

 

 

 

타이핑알바 경단녀 취업으로

 

과연 내가 잘 할수 있을까

 

많은 걱정을 했었는데...

 

 

교육기관으로 부터 온라인 강의 듣고

 

글쓰는법,돈버는법,마케팅하는법을

 

배우게 되니

 

어렵지 않게 할수있었어요.

 

 

저는 지금도 업데이트 강의 들으며

 

일하다 궁금한건 1:1피드백 받고

 

수익을 내고 있답니다.

 

 

 

 

경단녀 재취업으로 주부가 하기

 

딱좋은 부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시간,장소 내가 일하고 싶을때

 

한다는게 제일 좋구요.

 

 

상사눈치나,

 

다른 사람 터치없이

 

자유롭게 일하니까

 

스트레스 받지 않고 일해서

 

너~~~무 좋답니다.

 

게다가 수익은 쉬는 주말에도

 

발생하기 때문에

 

마음 놓고 가족과 시간을

 

보내도 돼요.^^*^^

 

 

 

 

 

경단녀 취업 뿐만 아니라

 

대학생,주부,직장인투잡으로

 

남,여 노소 누구나 가능한 일이에요.~~

 

 

집에서돈벌기 생각하고 계신다면

 

아무곳에서나 하지마시고

 

믿을수있는곳에서

 

시작하세요.

 

 

제가 아무리 좋다고 해도

 

무작정 하시는 것보다는

 

일단 무료자료 받아보고 상담해보고

 

결정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경단녀 재취업

자세하게 보러가기

클릭시 이동합니다.

 

 

 

 

나눔커미니티 수강생으로경단녀 재취업

글을 작성하고 커미션을 제공받을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