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캘리그라피인강

선택을 잘해야해요.

 

 

 

 

 

혹시 캘리그라피 배우기

해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책으로 독학하려고

책사서 보다 생각보다 너무

어려워 포기 하고 말았는데요.

 

 

 

 

 

제가 처음 인터넷 서점에서

16200원을 주고 책을 산게

(박효지 따라쓰며 쉽게 배우는 캘리그라피)

 책이였는데요.

 

책만 보고 좀 쓰기가 어려워

캘리그라피인강을 찾다

마침 내가 산 책에 주인공

박효지 선생님이 직접 가르치는

캘리그라피강좌를 찾게 되었는데요.^^

 

 

캘리그라피인강으로 꽤나 유명한

강좌여서 샘플강의 들어 받는데

왜 혼자 하려고 생각했을까!

싶더라구요.

 

 

캘라그라피 배우기 하려는 분들에게

참 유명한 강좌 샘플강의

한번 들어보세요.

 

사이트 남겨드릴게요.

캘리그라피 강좌

클릭

 

 

 

 

 

 

 

샘플강의 보면서 전체적인

커리큘럼들을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책에는 교과서 처럼 이론적인 설명이

잘들어가 있었구요.

그래서 샘플강의와 책을 함께보니

붓 잡는 방법부터.힘조절 하는방법 까지

여기에 다양한 글씨체와 문구등...

 

 

전문적으로 공부하는 캘리그라피인강

인걸 알겠더라구요.

 

 

또 붓이나 나뭇가지등

여러가지 재료로 캘리그라피 글씨체를

쓸수 있는 차시도 있어서

일반 캘리그라피 공방이나 학원보다는

훨씬 다양하게 배울수 있겠더라구요.

 

 

 

 

 

 

 

그래서 캘리그라피인강 수강을

결심하고 다시 상담 받았는데요.

 

 

상담선생님이 캘리그라피에 필요한 재료

(붓.먹,벼루,연습지등)강의하는

두분에 책도 무료 지원된다고 하더라구요.

 

하나는 제가 구입한 박효지님 책과

허수연 선생님의 라이프 캘리그라피

이두분 책이 전부 캘리그라피로

유명한 하거든요.

 

 

캘리그라피인강 내가 선택했지만

정말 잘 골랐다

싶네요^^ㅎㅎ

 

재료 비용 걱정없고

무료주는 교본 보면서 강의들으니

몸도 마음도 편하고 재미있게 배웠네요.

 

 

 

 

 

 

 

 

 

 

처음은 캘리그라피 글씨 예쁘게

쓰는게 목적이였지만

인강을 듣다보니 자격증 욕심도 생기구요.

 

 

실력도 눈에 띄게 늘어서

자신감도 붙었답니다.

 

그래서 응시한 캘리그라피지도사 자격증

시험에 한번에 합격하고

지금은 어였한 자격증 있는 여자랍니다.

 

 

인강이라 내가 원하는시간에

아무때나 연습하며 볼수있어

좋았고. 캘리그라피 공부하는데

확실한 도움이 된것같아요.

 

 

 

 

 

캘리그라피인강으로 자격증까지

따니 방과후학교나 문화센터 강사로

취업할수 있고

또 공방을 차려

 캘리그라피 작품을 만들어

판매해서 돈도 벌수 있네요.

 

 

캘리그라피독학 생각지도 않게

자격증을 취득하니 다른 세상에

길이 열린것 같은 생각도 들구요.

 

지금은 아니지만 언젠간 재취업을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여기 캘리그라피인강 교육기관은

취업연구소가 있어 수강생들에게

자격증 취득후 내일 당장이든 5년후든

내가 원할때 언제든 취업 또는 창업지원을

받을수 있다고 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저는 나중에 재취업을 할때

방과후학교에 선생님으로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일하고 싶거든요.

 

 

미리 취업지원 센터에 연락해보니

언제든 취업의사 결정만 내리고

연락하면 보조강사 실습이라든지

이력서 쓰는법.면접보는법등

전반적인 모든 부분 도움받을수 있으니

걱정 하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캘리그라피인강으로

기초부터 고급스킬까지

전부 배울수 있는것도 좋지만

취업지원까지 해준다고 하니

캘리그라피 관심있는 분은

꼭 상담받아보세요.

 

 

제가 받았던 켈리그라피배우기

샘플강의 남겨드릴게요.

확인하시고 결정하세요.

 

 

 

캘리그라피 자격증

샘플강의 신청하기

터치 및 클릭

 

 

 

 

 

 

 

 

 

 

 

 

 

 

 

 

 

 

 

 

 

실제 아카데미 수강생으로 후기 작성후

과목할인권을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