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안녕하세요.

집에서 일하고 있는

45세 아줌마에요.

 

집은 편하게 쉬는 공간으로

생각했지 이렇게 집에서

돈벌수 있다는 사실을

이제야 알았답니다.

 

저는 늦은 나이에 집에서 돈 벌면서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고 있어요.

 

집에서할수있는부업 울산알바를

시작했거든요.

 

 

하루 2시간씩 일하면서

한 달에 버는 돈은

160만원 정도 된답니다.

 

 

 

 

 

남편월급으로 이제까지

빠듯하게 살아왔는데...

지금은 이렇게 직접 돈을 벌어

마음껏 쓰니 참 오랜만에 느껴보는

행복 같아요^&^

 

 

저는 집에 살람만 하는 주부였는데요.

이렇게 울산알바를 시작하며

프리하게 일하고 있답니다.

 

제가 집에서 하고있는 울산알바는

나이.경력.학력 상관없기 때문에

저 같은 40대주부알바로도 손색이

없는 알바랍니다.

 

저는 회사에서 제공 받은

아이템으로 글을 작성해서

인터넷상에 올리면 내글을 보고 유입되면

저는 건당 수수료를 받아요.

 

 

글은 가드라인이 있어 비스하게

작성하면 되기 때문에 어렵지는 않구요.

게다가 수익 높은 포스팅까지 제공해주기

때문에 글쓰는것에 대한 부담은 없어요.

 

 

 

 

 

재택부업은 내가 일하는 량에 따라

수익이 결정되는거라

꾸준히 하다보면 어느순간

고정적인 수입이 발생되는데요.

 

집안 살림하며

짬짬히 시간나는대로 하루 2시간씩

투자 했더니 한달에

160만원을 벌고 있다는거죠.

 

저도 처음에는 포스팅알바를

해본적없어 걱정했는데~~

 

교육기관으로 부터 블로그만드는법

글쓰는법등 하나하나 배우니

부담감이 없어졌어요.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강의를

듣는데 수강료를 내야 하지만

한번 수강으로 평생회원 서비스고

이렇게 돈버는방법을 배우니

전혀 아까운 돈이 아니에요^&*^ㅎㅎㅎ

 

 

 

 

 

울산알바 하면서 40대 중반

아줌마가 컴퓨터는 하나도 모르는데

얼마나 고민을 했겠어요.

 

그리고 조금 배웠다고 해도

막상 일 시작하려니

기억도 안나고 두렵기도 하고....

 

그런데 혼자 해결할수 없는 부분은

실시간으로 1:1피드백 해주니까

힘들지 않게 문제를 해결할수 있었답니다.

~굿~

 

 

 

 

이렇게 교육기관 도움받으면서

꾸준히 포스팅알바 하다보

수익이 계속해서 쌓여간다는걸

직접 확인할수 있어요.

 

저는 지금 울산알바 1년가까이

하고 있지만 꾸준히

하루에 하나씩 글을 작성하다 보니

수익을 160만원씩 내고 있어요.

 

아무것도 모르는 컴맹아줌마가

겁부터 났지만 <의지>하나로

시작한 40대주부부업이였는데 이제는

왜 진작 안했나 생각이 들어요.^^

 

집에서돈버는방법 찾는다면

집에서할수있는부업

포스팅알바 시작해보세요.

 

 

 

 

집에서할수있는일 포스팅알바

찾다보면 여러 부업사이트가 많이

나오는데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를

선택한 이유는~

 

시청 공무원 마케팅 교육도 하고

사람을 관리하거나/물건을 팔아야

한다는게 아니라

오로지 글만 작성하면 되니까?

부담없어 시작하게 되었구요.

 

 

또 자체 수익아이템이 200여가지

이상이 있어 나가 원하는 아이템을 골라

일할수 있으며 평생 일거리를

제공해주니까 더 좋고~

 

 

일하는 시간도 내마음 대로~

새벽.아침.저녁등 내가 원하는 시간에

할수있고 살림과도 병행 가능해요^^

 

 

무엇보다 울산알바 하루2시간 일하면서

직장인 월급 못지않게 고수익을

벌수있는게 더 좋죠.ㅋㅋㅋㅋ

 

 

 

 

 

 

 

꾸준히 1년째 집에서할수있는부업

하고 있지만 전혀 힘들고 지치는일

없이 즐겁게 일하고 있어요.

 

저는 집에서하는일

포스팅알바가 저랑 잘 맞나봐요^^

 

 

집에서돈버는일,찾고 계셨다면

밑에 링크 남겨드릴게요.

클릭하셔서 무료자료와 상담받아보시고

본인에게 잘 맞는지 부담없이 알아보세요.

 

 

집에서돈버는방법

울산알바 40대주부알바

무료상담,무료자료받기<클릭>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생으로 나눔커미니티

이벤트에 참가자격증 얻기위해 울산알바 글을 작성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