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30대 후반 남자 아이들만

둘키우는 주부랍니다.

저희 아이들은 컴퓨터 게임에

항상 빠서 사는데요.

 

어떻게 하면 운동도 하고

비만도 줄여줄까 싶어

운동할수 있는곳을 알아봤지만

마당하게 음악줄넘기 동작을

배울만한 곳이 없더라구요.

 

집에서 운동삼아 줄넘기만

하라고 했더니

재미없어~ 하며 안하더라구요.

 

 

 

 

 

그러다 방과후학교 선생님과

대화 끝에 엄마인 제가 온라인으로

음악줄넘기자격증 따고

아이들도 가르치며 강사로

일할수 있다고 하셨어요.

 

아무것도 모르는 주부인데

가능하냐고 했더니...

어렵지않게 배울수 있다고해서

저도 음악줄넘기 동작 배워보기로 했구요.

 

저는 일단 무료샘플강의부터 신청했고..

처음 온라인강으로 멀 배우는거라

내게 맞는 강의 인지

내가 잘할수 있는지 알아봐야했거든요,

 

근데 한강의에 샘플를 통째로

다 보여주고 직접 학원에서

배우는것과 같이 실감나게 배우겠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수강신청했는데요.

 

 

 

 

저 어릴때도 키 성장에좋다고

줄넘기 많이 했었잖아요.

그렇듯 지금도 아이들에게

좋은 운동인데 아이들이 안해서

걱정됐지만 이번기회에 우리아이들

건강도 챙기고 방과후 선생님으로

돈도벌겸 시작하게 되었어요,

 

또 인강이라 언제든

내가 원하는 시간에 쉽게  수업할수 있고

잘 안되는 음줄넘기 동작은

 반복기능으로 연습하면서

자격증을 딸수 있었어요,

 

 

 

 

 

 

음악줄넘기지도사 자격증은

보통 3개월 수업 받으면

전부 취득이 가능하더라구요.

 

저도 해보니 강의만 빼먹지 않고

꾸준히 연습하다보면

3개월 전에도 가능할것 같았어요.

 

방과후체육교사되기

집에서 온라인으로 배우니까

저도 우리아이도 건강해진것 같아요,.

 

 

 

 

제가 배운 음악줄넘기 동작은

음악에 대한 저,작,권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아무 음악이나 가져다

쓰면 안되는데...

 

제가 배웠던  기관은 다행이

저작권문제를 다 해결한 음악만을

가지고 강의에 나가니까..

음악저작권에 대한 걱정도 없더라구요.

 

요즘은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노래에 빠져 음악줄넘기 동작

하는게 방과후 인기짱 수업이에요.

 

 

 

 

음악줄넘기 자격증 취득후

문화센터나 방과후 학교에

선생님으로 일할수있구요.

 

그래서 저도 방과후 학교에 선생님으로

재미있게 일하며 지내고 있어요.

제가 배우고 자격증 취득한 곳이

방과후 교사 양성기관이라

취업지원이나 커리큘럼이 아주

잘 되어있었어요.

 

 

 

 

저는 달마다 열리는 오프특강도

참석해서 방과후 현직 강사로

활동하는분이 오셔서 예비강사님들이

궁금한점등 모두 해결해주시고

꿀팁과 노하우까지 얻었어요,

 

 

이곳 교육기관은 오프특강외에도

보조강사 실습등을 해줘서

경력과 이력도 만들어 주었답니다.

또 면접시 서류준비와 수업커리큘럼등

다양한 취업지원을 해줘요.

 

 

 

 

취업지원 서비스 또한

한번만 해주는게 아니라 수강생이라면

5년뒤10년뒤든 언제까지나

내가 원할때 취업지원 받을수 있어요.

 

음악줄넘기 동작 배우고

아이들도 건강하게 만들고

방과후 선생님이 되고

수입을 벌고 싶다고 생각하신다면

일단 무료 샘플강의 신청해서 보시고

결정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비용없이 볼수있는 샘플강의

꼭 받아보시길 바래요.

 

아래 클릭하시면 음악줄넘기 동작

신청할수있는 페이지 나와요.

 

 

음악줄넘기 동작

무료자료 받기

클릭하고 신청하세요.

 

 

 

 

 

 

 

 

 

 

 

 

 

 

 

 

 

 

 

 

나눔커미니티 실제 수강생글을

작성하고 과목할인권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