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블로그 포스팅 알바로

실제 내가 벌고 있는돈~~

 

 

나 돈벌자고 누군가를 이용하고

피해주는건 내 성격에 정말

맞지 않아요!

 

 

하지만 그렇게 안하면 누군가는

돈벌기 너무 힘들어요.

라고 말할수있는데요.

 

 

 

 

 

저는 요즘 누구나 한다는

블로그 포스팅 알바를 하고 있어요.

 

요즘 블로그 알바를 하는 분들이

많지만 저는 그분들과 다른거

하나 있어요.

 

그건 바로 수입인데요.

 

저는 일을 많이 할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 어느분 처럼

몇백만원 몇천만원 벌지는

못해요.

단지 나름 꾸준히 하면서

한달에 160만원정도~~~

 

 

 

 

 

 

 

그런데요.

포스팅알바를 하면서

느끼는데 대부분 사람들이 마냥 쉽게

돈을 번다고 광고하는겁니다.

 

저도 블로그 포스팅 알바를 하고

있지만~~음.....

 

 

어떻게 생각하면 쉽고

어떻게 생각하면 어렵고...

 

그래도 힘들게 몸으로 하는

일보단 쉬운 알바라고 생각이 드네요.

 

 

 

 

 

말 그대로 블로그 포스팅 알바

돈벌수 있는 일은 맞구요.

몸도 힘들지 않아요.

 

또 시간도 자유로워서

아이랑 놀아주기도 하고

일에 양도 정해진게 아니라

마음편하기도 하더라구요.

 

하지만 단점도 있어요...

 

누가 터치 하는 사람이 없으니

마냥 게을러진다는거~ㅋㅋㅋ

 

오늘 하기 싫음 내일 하자며~~

이렇게 되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꾸준히 하는게

수입을 유지하는 비결이랍니다.

 

 

 

 

 

 

 

블로그 포스팅 알바는

경력이 없어도.컴퓨터를 몰라도

일거리 주는 회사에서

알려준데로 배우고 일할수 있어

다행이에요.

 

 

일단 전문적인 바이럴마케팅

교육기관이다보니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수 있게

블로그만드는법 부터 가르쳐 주시더라구요.

 

 

 

 

 

 

저는 블로그 포스팅 알바를

시작한지 15개월이

되어가는데요.

 

15개월 일하는 사람 치곤 수입이

너무 조금이죠.

 

그건 제가 중간에 일이 있어

일을 6개월 정도는 못했고

지금도 뜨문뜨문 일해서 그래요.^^

 

같이 시작한 분들은

꾸준히 하면서 300만원 이상벌거든요.

 

 

 

 

 

 

그래서 꾸준히 열심히 하게되면

시간이 지날수록 알아서

저절로 수입을 얻을 수 있는

일이되기도 하죠.

 

 

 

 

 

그리고 정말 중요한건~

 

블로그 포스팅 알바는

인터넷이 살아있는 날까지

내가 그만두지 안는 이상

블로그 포스팅 알바 계속 쭉~

할수 있다는 거예요.

 

 

제가 작성하는 문서는

검색자를 위한 글이라

검색자가 없어지지 않는이상

지속적으로 돈벌수 있는 일이거든요.

 

 

 

 

 

 

 

그러니 정말 블로그 포스팅 알바로

돈을 벌어보고 싶다면

눈치 보지 마시고

 

어떤 일을 해서

어떻게 수입이 나는지

그걸 꼭 확인해 주셨으면 해요.

 

블로그 알바 생각보다

종류가 엄청 다양하거든요.

 

수입을 어떻게 얻느냐에 따라

일하는량 시간이 달라지고

누군가를 상대하지 않아도 되는일

이기 때문이에요.

 

포스팅알바

정말 꾸준히만 하신다면

돈버는건 확실해요.

 

 

더 자세한건 홈페이지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세요&^&

 

블로그 포스팅 알바 홈페이지 가기

직접 준으로 확인하기

 

 

 

 

 

 

 

 

 

 

 

 

 

 

 

 

 

 

 

 

 

 

 

 

 

 

 

 

 

 

 

 

 

 

 

 

 

 

 

 

나눔커미니티 수강생으로 문서타이핑알바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경제적 대가를 받을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