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쌤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작은 애견용품

가게를 하고 있는 사업자 인데요.

 

 

저는 여러가지 홍보마케팅을

알아보다가 그나마 다른

홍보에 비해 간단한

카카오스토리채널을

시작하게 됐는데요.

 

 

 

 

 

 

 

하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가 스토리채널을 만들고

운영한다고 뭐 홍보가 돼겠어요.

 

 

소식받기  방법도

모르고,겨우 가입만 했으니

말이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에게

확실한 홍보을 해보고자

카카스토리채널 강의를

듣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대행사에 맡기는것 보단

내가 직접 홍보 방법을 알아야

면장을 할수 있으니

차라리 홍보하는 방법 확실하게

배우는게 났게다 싶었거든요.

 

 

그리고 카카오스토리채널 홍보

결과는 !!만족  완전 만족^^

 

 

 

 

 

 

 

 

 

스토리채널을 하면서 가장

궁금했던 소식 받기

늘리는 방법부터 시작해

 

상업적으로 콘텐츠 제작하는 경우

내가 모르고 있었던 부분들까지

 

또 고객의 입장에서 내가 타깃을

정확하게 잡고 있는지

내가 궁금해 하고 원하는 강의를

교육기관에서 하나하나

배울수 있었는데요.

 

 

 

 

 

 

저는 마케팅아카데를 통해

카카오스토리채널 가입부터

홍보방법까지 실전중심의

카카오을 활용하고 마케팅을 통해

매출 상승하는법을 배웠답니다.

 

 

일단 제가 스토리채널 홍보를 하니

광고비를 쓰더라구 허투로 쓰는일

없도록 정확하게 사용하고

 

특별히 돈들어가는일 없이

카카오 소식받기를 늘리고

고객층을 선택하고 유입시키는방법등

많은것을 확실하게 배웠네요.

 

 

 

 

 

 

 

전문교육기관의 도움받아

카카오스토리채널에 관한

노하우를 전수 받으니

 

애견용품을 구해하려는

고객에게 확실하게 제

사업을 홍보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그러니 요즘은 이미지 마케팅을

하는 기업들 중에서도

카카오마케팅을 듣고 실천하는 것 같구요.

 

 

카카오스토리채널 저는 완벽하게

교육받고 이해하며 운영중이랍니다^^

 

 

 

 

 

 

 

강의 덕분에 지금은

카카오스토리채널,옐로우 아이디

카카오스토리등 모든 매체를

운영하며 소통하는 즐거움과

 

매출 증대의 효과까지 누리며

열심히 사업중입니다.

 

그리고 제가 카카오마케팅을 하면서

느낀점은 홍보 마케팅은 결국

내가 스스로 답을 찾고

길을 정해야 한다는걸

정확히 알았어요^^

 

 

카카오채널 만약 시작하는게

어렵고 막막하다면

저는 교육을 듣고 시작하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분명 교육시작 전과 후

달라진 매출 확실하게 느끼실수

있을 거구요.

카카오를 이용한 마케팅도

달인이 되실수 있습니다.

 

카카오스토리채널마케팅 교육

자세하게 알아보기(터치)

무료상담 및 무료 샘플 신청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